상품문의

뒤로가기
제목

※ 자주 묻는 질문 ※

작성자 운영자(ip:)

작성일 2018-08-18

조회 930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

내용

자주 묻는 질문 _ Q&A

※ 데일리SNS는 1년 365일 작업하고 있습니다.



Q_유령 계정으로 작업하는거 아닌가요?

100% 실제 운영중인 팔로워와 프로필만 한국인으로 꾸며진 유령 팔로워 두 가지 상품을 함께 판매중입니다.


Q_이탈자가 생기면 A/S 가능한가요?

기본적으로 이탈자 방지 시스템을 구축해뒀지만, 이탈자가 생기면 A/S 가능합니다.

(단, A/S 가능 항목에 한함.)


Q_해시태그는 몇개까지 설정이 가능한가요?

최대 100개까지도 설정이 가능하지만 15~30개 정도를 권장합니다.


Q_이상한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는 경우가 있나요?

저희는 자체 시스템으로 스팸 필터링을 강력하게 적용하므로 타사보다 안전합니다.


Q_주문한 상품은 언제부터 시작하나요?

365일 24시간 자동으로 세팅되며, 대부분 빠르게 진행됩니다.
급하신 경우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.

(근무 시간 외에는 상담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)


Q_서비스를 사용 중에도 평소처럼 계정 사용이 가능한가요?

물론입니다. 오히려 주기적으로 피드를 올리시면 계정 홍보에 더 도움이 됩니다.


Q_서비스를 사용해도 계정은 안전한가요?

저희 데일리SNS에서는 오랜 시간의 테스트를 거쳐 안전한 설정값으로만 세팅하였으며,
실시간으로 안전성을 체크하여 모든 활동은 안전한 범위 내에서만 진행됩니다.


Q_수령완료라고 메일이 왔는데 작업이 되지 않았어요!

수령완료와 작업완료는 상관관계가 없으며,

세팅 이후에 관리자가 수시로 배송 상태를 넘깁니다.

상품마다 다 작업시간이 각기 다르고 하루에도 주문량이 많기 때문에

그걸 일일이 다 작업이 완료됐는지 확인해가며 넘기지 못하기 때문입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